B&R, 하나의 툴로 모든 산업 분야에 적용 가능한 통합 자동화 소프트웨어 제시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9.01.30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은 첨단 기술과 첨단 엔지니어링을 결합해 거의 모든 산업의 고객에게 기계 및 공장자동화, 모션 제어, HMI 및 통합 안전기술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Automation Studio, 모든 레벨에 적합한 개방형 솔루션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오스트리아에 본사를 둔 혁신 자동화 기업인 B&R은 OPC UA, POWERLINK 및 openSAFETY는 물론 강력한 Automation Studio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과 같은 산업용 IoT 통신 표준을 사용해 자동화 엔지니어링의 미래를 끊임없이 재정립하고 있다.

[사진=인더스트리뉴스]
B&R은 첨단 기술과 첨단 엔지니어링을 결합해 거의 모든 산업의 고객에게 기계 및 공장자동화, 모션 제어, HMI 및 통합 안전기술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인더스트리뉴스]

Automation Studio 4는 모든 산업에 걸쳐 최고의 통합된 자동화 소프트웨어다. 기계 및 시스템의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을 위해 Automation Studio sms 시스템의 모든 측면을 최적화하기 위한 강력함과 다재다능함 그리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그 가치를 유지시켜줄 개방성을 제공한다.

Automation Studio 개발 시스템은 최고 관리 레벨부터 개별 센서와 액추에이터까지 전체 시스템을 작동하고 모니터링하기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뿐 아니라 개방형과 폐쇄형 loop 컨트롤, 모션 컨트롤 및 세이프티 기술에 대한 일관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자동화의 모든 측면을 통합시킨다. 제공되는 기술과 사용되는 시스템들은 모든 산업분야에 적합하며 관련된 표준을 준수하고 필요한 산업 기관들의 인증을 받았다. 

기술 패키지로 개발 시간 단축

기술 패키지 선택은 전형적인 산업 특화 시스템 컴포넌트를 위한 이미 프로그램이 돼있는 Open/Closed loop와 모션 제어 기술뿐 아니라 화면 작화 솔루션까지 제공한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특정 산업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구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며 프로그래밍 테스트 및 인증에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 

B&R산업자동화 김지영 과장 [사진=인더스트리뉴스]
B&R산업자동화 김지영 과장 [사진=인더스트리뉴스]

모듈화 통한 소프트웨어 품질 향상

개별 소프트웨어 개발 작업과 지능형 모듈화를 통해 Automation Studio는 프로젝트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신속하게 개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대해 김지영 과장은 모든 필드버스 시스템을 위한 개방성을 특징으로 필드버스 장치들의 완벽한 통합은 물론이거니와 MES, ERP, SCADA 시스템과 표준화된 통신으로 최대 유연성을 보장하며 OPC-UA 통합으로 컨트롤러와 직접적인 통신을 지원한다”며, “제어, HMI, 모션 그리고 세이프티 기술의 완벽한 통합을 통해 모든 하드웨어 플랫폼에 적용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Automation Studio는 직관적인 진단 옵션으로 기계의 최대 유용성을 최대화하며 모듈화를 통한 빠르고 병행가능한 소프트웨어 개발 및 다양한 기술 라이브러리들로 효율적인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시스템 구축으로 최대 동력과 정밀성, 빠른 프로젝트 개발 및 시운전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