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2019 영림원 컨퍼런스 개최
  • 정형우 기자
  • 승인 2019.05.23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퍼런스에서 동반성장 강조, 경영분석모델 융합된 K-System Ace 발표

[인더스트리뉴스 정형우 기자] 국내의 대표적인 전사적자원관리(ERP) 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 이하 영림원)이 오는 5월 30일 전경련회관에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
ERP 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이 오는 5월 30일 전경련회관에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사진=영림원소프트랩]

영림원은 최근 일본시장의 클라우드 비즈니스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나타내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성과들을 강조하며, IT관련 기업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해가기 위한 IT기업들과의 동반성장을 제시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사례로 까다로운 일본 시장에서 인정받기까지의 ERP 제품 전략, 비즈니스 전략 등에 대해서 발표한다. 국내 사례로는 태광후지킨의 본사 및 협력사, 해외 법인의 실시간 연계형 ERP 도입에 대한 사례가 소개된다. 

또한 2년 전, 국내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활성화를 위해 동반자 정책으로 전환한 이래 그 성공사례들과 성공의 열쇠가 된 클라우드 ERP에 최적화된 컨설팅 방법론을 공개한다. 

오후세션에서는 경영분석 모델이 융합된 프로세스 기반의 ERP인 신제품 K-System Ace를 선보이고, 업무 생산성 향상과 빠른 유지보수 대응을 위한 K-System들의 다양한 지원툴들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행사등록은 영림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