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코리아, RPA 기술 소개 및 국내 도입사례 공유 세미나 개최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9.11.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이커머스 및 KEB하나은행의 RPA 도입 사례 공유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글로벌 RPA 기업 유아이패스코리아가 11월 14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유아이패스코리아 RPA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아이패스는 AI와 더 강력하게 결합한 차세대 RPA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새로 공개된 유아이패스의 엔드-투-엔드 오토메이션 플랫폼을 선보이며, 1인 1로봇 비전 실현에 대해 논의한다.

[]
유아이패스코리아가 개최하는  ‘유아이패스코리아 RPA 세미나’가 11월 14일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사진=유아이패스코리아]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 이커머스, KEB하나은행이 직접 연사로 참여해 RPA 경험과 확산사례를 공유한다. 유통, 금융 및 다양한 산업분야의 RPA 사례를 통해 RPA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의사결정자들에게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방된 강력한 에코시스템을 갖춘 유아이패스는 글로벌 기업뿐 아니라 국내 기업과도 활발한 기술 교류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네이버, 투비소프트, 시트릭스 등 기술협력 기업들이 유아이패스 RPA와 어떻게 결합돼 시너지를 내는지 공개된다. 유아이패스는 시트릭스 VDI 환경에서 객체를 인식하는 유일한 RPA 플랫폼을 제공하며, 국내 기업인 네이버의 AI 플랫폼 및 투비소프트의 엑스플랫폼(XPLATFORM)과 밀접하게 결합된다.

유아이패스코리아 백승헌 전무는 “유아이패스는 RPA를 특정 부서나 기술 담당자의 전유물이 아니라 모든 실무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1인 1로봇’ 시대를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더 쉽고 빨라진 유아이패스 엔드-투-엔드 RPA 플랫폼의 진화와 국내외의 실제 적용 사례를 생생하게 공유할 것이다. RPA 도입을 망설이고 있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유익한 시간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