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LogTunnel’로 보안 원격 유지보수 솔루션 강화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7.1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격으로 기계 데이터를 지속적이고 안전하게 모니터링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B&R은 자사의 보안 원격 유지보수 솔루션(Secure Remote Maintenance), LogTunnel을 통해 기계제작자가 현장에서 플랜트와 기계설비를 지속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R의 LogTunnel은 기계 데이터에 대한 지속적인 접근과 중앙 위치에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사진=B&R]
B&R의 LogTunnel은 기계 데이터에 대한 지속적인 접근과 중앙 위치에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사진=B&R]

B&R은 LogTunnel을 사용하면, 전세계에 있는 기계 데이터를 중앙 위치에 보관할 수 있으며, 최대한의 설비 가용성을 유지하기 위해 성능과 관련한 어떠한 불규칙성도 조기에 감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보안 원격 유지보수 솔루션은 세계 어느 곳에서나 사무실 또는 이동 중에 플랜트와 기계 설비를 확인할 수 있다. 필요하다면,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제어를 수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LogTunnel은 지속적인 데이터 로깅을 통해 결함이 생긴 컴포넌트를 조기에 감지하고, 서비스 주기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한다. 설정은 드래그 앤 드롭으로 간단히 할 수 있고, 특별한 IT 노하우도 필요 없다.

기술자가 원격 유지보수를 수행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연결할 때에도 진행중인 LogTunnel 연결은 영향을 받지 않으며, 로깅은 중단 없이 계속된다. 기계 데이터는 중앙 데이터베이스 서버, 클라우드 또는 데이터 센터에 저장되며, 나중에 분석할 수 있도록 남겨진다.

모든 최신 IT 및 사이버 보안 가이드라인에 따라 보안 원격 유지보수 기능은 동작한다. 기계제작자는 모든 설치 베이스에 있는 기계 파라미터에 런타임 접근이 가능하다. 모든 접근 로그 이력은 나중에 추적될 수 있도록 상세히 기록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