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웹 기반 HMI 앱을 위한 강력한 Power Panel 'T80' 제공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4.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작동자 터미널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B&R이 Power Panel T-Series에 강력한 T80 작동자 터미널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B&R은 "이 제품의 고성능 Intel Atom 프로세서는 다용도 동적 웹 기반 HMI 솔루션을 가능하게 하며, 우아한 글라스 스크린은 Power Panel을 고급 기계 설계에 완벽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강력한 T80 작동자 터미널은 특히 까다로운 웹 기반 HMI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사진=B&R]
강력한 T80 작동자 터미널은 특히 까다로운 웹 기반 HMI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사진=B&R]

먼저 글라스 스크린은 가혹한 일상 운전을 견딜 수 있도록 엣지 보호 기능이 통합돼 있다. 또한 설치 깊이가 얕아서 제어 캐비닛이나 스윙 암 시스템에 디바이스도 쉽게 장착할 수 있다. 한편, 투사된 정전식 멀티 터치스크린은 두꺼운 가죽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반응한다. 이 디바이스는 7”에서 15”까지의 디스플레이 사이즈를 제공한다.

또한, Power Panel T80은 통합 서비스 페이지가 함께 제공된다. 이는 별도의 설치 없이도 열어서 볼 수 있으며, IP 주소와 DHCP 서버 및 스크린 세이버를 구성할 수 있다. 이러한 설정은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쉽게 저장하고, 다른 Power Panel T80 디바이스에 복사할 수 있다.

Power Panel T80의 운영 체제는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에 의한 원하지 않는 변경으로부터 완벽히 보호된다. 런타임시에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는 오로지 휘발성 RAM 메모리에만 저장된다. 따라서 운영 체제의 성능과 안정성은 수 년 간의 운전 후에도 데이터 단편화에 의한 영향을 받지 않는다. 운영 체제는 또한 변조에 대해서도 보호된다.

T80은 B&R의 작동자 터미널 포트폴리오의 최상단에 위치한다. B&R은 “T50, T30과 함께 광범위한 비용과 성능 측면에서 확장 가능한 포괄적인 선택을 제공한다”며, “Power Panel은 또한 통합 컨트롤러가 통합된 C-시리즈 변형 모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