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4년 연속 미혼모 복지시설에 온정의 손길 건네
  • 최정훈 기자
  • 승인 2020.12.2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 진행된 랜선 바자회 수익금 및 임직원 챌린지 이벤트로 모금 마련

[인더스트리뉴스 최정훈 기자] 로크웰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미혼모 복지시설인 구세군 두리홈에 아기용 기저귀와 유아용 과자 등 생활용품을 기부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12월 22일 밝혔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4년 연속 물품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사옥 [사진=로크웰오토메이션]
로크웰오토메이션 사옥 [사진=로크웰오토메이션]

구세군 두리홈은 홀로 고통과 어려움을 헤쳐 나가야 하는 미혼모들에게 산전관리, 출산, 산후 몸조리, 입양 및 아기의 양육과 자립을 도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관으로 구세군이 1926년에 설립한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 복지시설이다.

이번 물품 후원은 로크웰오토메이션 사내에서 진행된 랜선 바자회 수익금과, 임직원 챌린지로 진행된 버추얼 마라톤(비대면 가상 마라톤 대회) 행사를 통해 모금한 기부금으로 진행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이용하 사장은 “사회공헌 활동은 인간의 가능성을 확장(Expanding Human Possibility)하는 로크웰오토메이션의 비전과 연계돼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올해 코로나19 대유행으로 매년 진행하던 바자회와 마라톤 행사 참여를 온라인으로 진행한 바 있다. 랜선 바자회에서는 임직원들이 기부한 의류, 도서, 생필품 등 다양한 물품들을 온라인 경매 형식으로 판매했으며, 버추얼 마라톤 행사에서는 각자의 위치에서 달리기를 수행하며 건강증진과 기부를 통한 나눔을 실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