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츠코리아, ‘Pilz Care’로 개별 제품 맞춤형 지원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4.0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용분야 및 기계유형별로 조합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필츠가 전세계 필츠 제품에 대해 개별적으로 예약 가능한 지원 모듈을 제공하는 새로운 ‘Pilz Care’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필츠가 새로운 ‘Pilz Care’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사진=필츠]

필츠 제품에 대해 개별적으로 예약 가능한 이 지원 모듈은 고객의 필요에 따라 적용분야 및 기계유형별로 조합이 가능하다. 따라서 고객은 정확히 자신이 원하는 성능을 사전 계산된 예측가능한 비용으로 얻을 수 있다. 동시에 필츠는 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표준화된 성능 범위로 매우 간소화된 지원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제품범위는 기본 ‘Pure Support’ 패키지부터 ‘Premium Support’ 및 전체 ‘All-In Support’ 패키지까지 포함한다. 모든 모듈은 최적의 기계 가용성을 제공하며 유선 지원, 현장 케어 및 예비 부품 공급을 포함한다.

각각의 프레임워크 계약에 따라 서로 다른 반응 시간이 요구되지만, 이 시간은 사전에 합의된다. 예비 부품 및 제품, 그리고 원격 지원의 신속한 제공은 고객의 기계 정지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필츠의 맞춤형 지원에는 또한 정기 기술 안전 점검과 같은 추가 서비스도 포함된다. 이를 통해 장애를 식별하고 빠르게 정비할 수 있어, 기계 가용성과 플랜트 안전이 향상되고 법적 책임의 준수가 보장된다.

필츠코리아는 “Pilz Care는 공정 산업 또는 물류와 같이 빠르게 돌아가는 분야에서 종사하는 기계 조작자 및 유지보수 관리자에게 특히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