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츠코리아, 안전위치 및 근접스위치 제품군에 소형 로프 풀 스위치 ‘PSENrope mini’ 추가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4.1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을 위한 안전 정지 장치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필츠(Pilz)가 컨베이어 시스템과 기계류의 안정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보호를 위해, 위치 및 근접 스위치 제품군에 새로운 소형 로프 풀 스위치 ‘PSENrope mini’를 추가했다.

필츠의 로프 풀(pull) 스위치 PSENrope mini는 로프 길이가 30m이며, 패키징 산업에 사용되는
확장 컨베이어 애플리케이션에 안정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비상 정지 기능을 제공한다. [사진=필츠

이 제품은 로프 풀 스위치 PSENrope의 공간절약 비용효율 버전으로 기능 프로세스를 수동으로 정지할 수 있도록 해 비상 정지 기능에 대한 경제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PSENrope mini의 기계식 비상 정지 기능은 통합 E-STOP 푸시 버튼을 누르거나 로프를 당겨서 언제든지 작동시킬 수 있다. 따라서 PSENrope mini는 패키징 산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확장형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유연하고 안정적인 비상 정지를 보장한다.

최대 로프 길이 30m의 단일 로프 풀 스위치 PSENrope mini를 사용해 확장 애플리케이션도 쉽게 운영하고 보호할 수 있다. 소형 로프 풀 스위치는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다.

또한 직선 버전이나 각진 헤드버전이 있어 특히나 유연한 조립이 가능하다. 기계 설계상 드러나지 않도록 설치해야 할 경우, 통합 리셋 버튼이 있는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PSENrope mini는 IP67에 따른 강성 금속 또는 플라스틱 하우징으로 돼 있어 주변 온도 -30°C ~ +75°C의 실내 및 실외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적합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