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파크-시앤피컨설팅, HR 분야 업무협약(MOU) 체결
  • 최정훈 기자
  • 승인 2022.01.2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더스트리뉴스 최정훈 기자] 애자일 성과관리, 인사평가 솔루션 전문기업 이즈파크(대표 김갑산)가 HR 컨설팅 서비스 전문기업 시앤피컨설팅그룹(대표 조세형)과 1월 26일 HR 분야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즈파크가 시앤피컨설팅그룹과 1월 26일 HR분야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신동현 작가]
이즈파크가 시앤피컨설팅그룹과 1월 26일 HR분야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신동현 작가]

이번 협약으로 이즈파크는 독자 개발한 HR 전문 솔루션인 Sgate(클라우드형), bizGATE BSC+(구축형)을 제공하고 시앤피컨설팅은 HR 특화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양사는 자원 교류 및 기술 협력을 통해 고객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또한 기업의 평가제도에 대한 시앤피컨설팅의 제도설계를 이즈파크의 Sgate(에스게이트) 솔루션에 적용해 기업의 효율적인 인적자원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시스템을 활용한 공정한 평가결과에 따른 보상제도의 연계로 기업 구성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갑산 이즈파크 대표는 “HR 컨설팅 전문기업 시앤피컨설팅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양사는 다양한 사업기회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뉴노멀 시대, 기업의 성장을 위한 HR 분야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즈파크의 Sgate는 업무·협업 중심의 클라우드형 성과관리솔루션으로 구성원간 업무 리뷰와 피드백을 통해 상시 업무와 협업 관리가 가능해 재택근무 업무 관리에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또한, 수시성과(OKR), KPI(Key Performance Indicator) 등 유연한 경영환경에 맞춘 성과관리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과정평가와 결과평가, IDP(개인개발계획)와 연계된 역량평가 등 수용성 높은 인사평가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통합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