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파크 Sgate, 과기정통부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 서비스로 선정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3.2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ate, 클라우드형 성과관리 솔루션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Agile 성과관리, 인사평가 솔루션 전문기업 이즈파크(대표 김갑산)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관하는 ‘2022년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지원(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3월 24일 최종 선정됐다.

이즈파크의 클라우드형 성과관리 솔루션 Sgate [자료=이즈파크]

이즈파크가 공급하는 Sgate(에스게이트)는 업무·협업 중심의 클라우드형 성과관리 솔루션으로 구성원간 업무 리뷰와 피드백을 통해 상시 업무와 협업 관리가 가능해 재택근무 업무 관리에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또한 수시성과(OKR), KPI(Key Performance Indicator) 등 유연한 경영환경에 맞춘 성과관리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과정평가와 결과평가, IDP(개인개발계획)와 연계된 역량평가 등 수용성 높은 인사평가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통합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기업별 업무환경을 고려한 도입 컨설팅 및 클라우드 전환, 서비스 이용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중소기업기본법상의 중소기업이며 정부지원금은 최대 5,000만원(집중지원) 또는 1,550만원(일반지원) 중 수요기업의 이용규모를 고려해 선택이 가능하며 자부담금 20%는 공통사항이다.

이즈파크는 해당 사업을 통해 계약하는 수요기업에게 무상 이용기간 3개월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사업 신청 및 접수는 3월 28일(월)부터 4월 15일(금)까지 ‘2022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포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즈파크 김갑산 대표는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전환은 국내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우선 과제”라며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수요기업이 수시 피드백 기반의 과정 관리와 과정 중심의 성과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