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파크, 품질‧안전보건 경영 관련 ISO 인증 동시 획득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11.0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적 수준 경영시스템 구축으로 ‘ISO 9001’, ‘ISO 45001’ 인증 획득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기업 이즈파크(대표 김갑산)가 이즈파크 ISO 9001, ISO 45001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이즈파크가  ‘ISO 9001’, ‘ISO 45001’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며, 국제적 수준의 경영시스템 구축을 공인받았다. [자료=이즈파크]

ISO 9001은 품질경영시스템의 요구사항을 규정한 국제표준으로,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의 실현 시스템이 규정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이를 유효하게 운영하고 있음을 인증하는 제도다. ISO 45001은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의 요구사항을 규정한 국제표준으로,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사전에 예방‧관리하는 안전보건 관리 수준을 인증한다.

이즈파크 김갑산 대표는 “이번 ISO 인증 획득으로 이즈파크가 국제적 수준의 품질경영시스템,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구축‧운용중임을 대외적으로 공인받았다”며 “앞으로도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환경 속에서 디지털 혁신 기술 전문성을 가지고 품질과 안전을 중시하며, 고객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산업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즈파크는 디지털 트윈 기반 스마트팩토리, 과정 중심의 애자일 성과관리/인사평가, AI 기반 RPA, 메타버스 등 4차산업혁명 핵심 ICT 솔루션으로 고객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