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파크 ‘에스게이트’,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상 선정… 종합 EX 제공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3.11.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W 사용 편의성 및 유지보수 효율성 등 인정받아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장상 수상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국내에서는 상용SW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발해 포상하고자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상’ 시상이 진행되고 있다. 이즈파크(대표 김갑산)는 지난 10일 글로벌상용SW명품대상 시상식에서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즈파크가 글로벌상용SW명품대상에서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 사진 왼쪽부터 첫번째 이즈파크 김갑산 대표 [사진=이즈파크]

시상은 국내 전 산업별로 보급되고 있는 업계 내 상용SW 및 SaaS 제품을 알려 관련 제품을 개발한 기업이 글로벌 상용SW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 마련을 목적으로 진행한다.

협의회장상을 받은 이즈파크는 현재 성과관리시스템 ‘에스게이트(Sgate)’를 서비스하고 있다. 에스게이트는 △업무·협업 △KPI 및 OKR 등 목표관리 △프로젝트관리(PMS) △인사평가 △정부경영평가 등 종합적인 직원경험(Employee Experience, EX)을 제공하고 있다.

이즈파크는 SW 사용 편의성 및 유지보수 효율성, 공공부문 납품실적과 함께 GS인증 및 품질 우수성 등에서 높이 평가받아 수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상용SW명품대상에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과 한국상용소프트웨어협회장상,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장상 등을 시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