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기업 디지털 혁신 돕는 ‘차세대 네트워킹 포트폴리오’ 출시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2.11.1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확장성 및 데이터에 대한 안정성·유연성까지 갖춰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산업용 통신 및 네트워크 분야 선도기업 Moxa가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는 차세대 네트워킹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신규 제품군은 기업 내 운영효율성 및 탄력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Moxa가 네트워크 관련 보안 및 확장성과 데이터에 대한 안정성·유연성 등을 갖춰 기업 내 디지털 혁신을 돕는 ‘차세대 네트워킹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 [사진=Moxa] 

Moxa에서 출시한 차세대 네트워킹 솔루션은 엣지에서 코어까지 향상된 네트워크 보안과 높은 수준의 안정성 및 유연성, 간소화된 원격관리를 제공한다. 이에 고객들은 미래지향적 네트워크에 대한 대비 및 지속가능한 네트워크 인프라를 위한 견고한 기반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IEC62443-4-2 인증을 받은 Moxa △EDS-4000/G4000시리즈 DIN-레일스위치 △RKS-G4028시리즈 랙마운트스위치를 통해 엣지에서 코어까지 중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산업용 등급의 네트워크 보안 구현이 가능하다.

특히 모듈식 DIN-레일스위치인 ‘MDS-G4000-4XGS시리즈’는 10GbE(기가비트 이더넷)포트를 통해 실시간 감시 피드 및 기타 대용량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다. 또, 내구성이 좋은 하우징을 갖추고 있어 광산현장이나 ITS 및 도로변 애플리케이션 같은 환경에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네트워크에 기반 높은 확장성을 확보할 수 있는 제품도 갖추고 있다. 모듈식 △RKS-G4028시리즈 △MDS-G4000-4XGS시리즈는 네트워크를 유연하게 설계할 수 있어 고객들은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데이터 통합이 가능하다.

Moxa 게리 창 네트워킹제품매니저는 “디지털 미래를 위한 성공의 열쇠는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보장하는 것에 있으며, 이에 산업용 네트워크도 진화하고 있다”라며, “Moxa는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미래지향적 운영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산업용 네트워크 솔루션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