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솔루션즈, 취약계층 300가구에 ‘사랑의 김장 김치’ 전달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3.12.1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부터 13년간 이어온 활동… 창원종합사회복지관 통해 가구당 10kg씩 전달 예정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연말을 맞아 많은 기업에서 따뜻한 온기를 나누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DN솔루션즈는 지난 14일 창원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3년 ‘사랑의 김장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DN솔루션즈가 취약계층 300가구에 ‘사랑의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사진=DN솔루션즈]

사랑의김장나눔은 매년 연말 DN솔루션즈가 지역 사회 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하는 행사다.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했다.

DN솔루션즈는 올해 독거노인과 한부모가정, 저소득층 등 지역 사회에서 생활이 어려운 이웃 300가구에 10kg씩을 전달한다. 전달은 창원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창원종합사회복지관 함영권 관장은 “따뜻한 마음이 필요한 시기에 DN솔루션즈 임직원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의 지속적인 도움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DN솔루션즈는 사랑의김장나눔 외에도 2018년부터 방한용품 100세트를 구매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고 있다. 방한용품 전달은 지난 13일 창원 성산구청에서 진행한 ‘사랑의 전기매트 기탁’ 행사를 통해 이뤄졌다.

DN솔루션즈는 관련 나눔을 위한 방한용품 구매 비용은 한여름 동안 회사 내에서 실시한 ‘무더위 이벤트’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과 회사 출연금으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DN솔루션즈 관계자는 “겨울나기가 한층 힘들어지고 있는 가운데, DN솔루션즈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김장 김치와 방한용품 나눔을 실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는 이웃과 동행하고 지역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