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의 작가가 전하는 ‘타인의 취향’… N2ARTSPACE, 3월 29일부터 전시회 개최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4.03.2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 주제로 이진석, 김동진, 애니쿤, 윤제원 작가 참여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4명의 작가가 각자의 시각으로 바라본 ‘취향’을 주제로 한 전시회가 열린다. 서울 중구 소파로에 소재한 ‘N2ARTSPACE’에서 3월 29일부터 4월 20일까지 ‘타인의 취향’ 전이 개최된다.

‘N2ARTSPACE’에서 3월 29일부터 4월 20일까지 ‘타인의 취향’ 전이 개최된다. [사진=N2ARTSPACE]

이지빈 큐레이터가 전시 진행을 맡는 ‘타인의 취향’ 전은 ‘취향’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4명의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한다.

배민영 평론가는 전시서문에서 “‘취향’을 다루는 이번 전시는 단순한 주관적 취향이 아닌, 각 작가의 작품을 통해 취향이 어떻게 형성되고 다양한 주제와 연결되는지를 탐구한다”며, “작품들은 각자의 독특한 시각과 표현 방식으로 ‘취향’에 대한 다양한 이해를 제시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고 평했다.

김동진 작가의 '서로을 온전히 마주할때 우리는' [사진=N2ARTSPACE]

이번 전시에는 이진석, 김동진, 애니쿤, 윤제원 4인의 작가가 참여한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주제로 작품을 선보이는 이진석 작가는 감성적이고 순수한 감정을 담아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고, 현대 사회의 모순과 인간의 삶에 대한 비판적 시각을 담은 김동진 작가의 작품은 고유한 미적 감각으로 표현되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사유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진석_Rotating Light
이진석 작가의 'Rotating Light' [사진=N2ARTSPACE]

여기에 A.I. 시대의 상상력을 표현한 애니쿤 작가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결합을 통해 현대 사회의 모순을 탐구하고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며, 게임과 예술의 결합을 통해 독특한 작품을 선보이는 윤지원 작가는 가상과 현실 사이의 경계를 탐구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타인의 취향’ 전은 현대 예술의 다양성을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작품들은 각자의 주제와 퀄리티를 보장하며, 창의성과 시각적 즐거움을 통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N2ARTSPACE 전시 관람시간은 매주 화요일에서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은 휴무이다.

전시기간 중 아트살롱 행사나 작가들 상주 일정은 N2ARTSPACE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