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GE, 획기적인 발전 위해 새롭게 협력관계 구축
  • 전시현 기자
  • 승인 2018.02.2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시스와 GE가 새롭게 협력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앤시스는 향상된 기술력이 GE의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에 추가됐으며, GE는 앤시스의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와 포트폴리오를 사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지상 기반 및 온 윙(On-wing) 가스터빈 엔진에서 다중 물리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

앤시스-GE, 글로벌 항공 산업 기술 발전에 선도적 역할

[Industry News 전시현 기자] 글로벌 시뮬레이션 솔루션 기업 앤시스(ANSYS)는 디지털산업 기업 제너럴일렉트릭(General Electric, GE)과 지난 30년간 전략적 파트너십을 유지해왔으며, 앞으로도 GE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앤시스는 구조, 유체, 전자기, 시스템/회로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영역에 걸쳐 종합적 CAE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앤시스의 항공 우주 산업에서 활용되는 시뮬레이션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앤시스]
앤시스는 구조, 유체, 전자기, 시스템/회로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영역에 걸쳐 종합적 CAE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앤시스의 항공 우주 산업에서 활용되는 시뮬레이션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앤시스]

이번 새롭게 구축한 협약을 통해 GE는 앤시스의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와 포트폴리오를 사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지상 기반 및 온 윙(On-wing) 가스터빈 엔진에서 다중 물리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계약의 일환으로 GE와 앤시스는 상호 관심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협력을 이어 가기 위해 경영 감사 위원회를 구성했다.

현재 GE는 당사의 제품 개발 및 분석 가속화, 제품 품질 향상, 항공 및 전력 애플리케이션의 테스트 시간 단축을 위해 앤시스의 퍼베이시브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을 활용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체결하는 계약으로 GE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특히 항공 및 전력 애플리케이션의 획기적인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앤시스 CEO 아제이 고팔(Ajei Gopal)은 “앤시스는 퍼베이시브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을 통해 모든 엔지니어에게 효율적인 설계, 제조, 운영 및 제품 개발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GE와 새롭게 체결한 계약을 통해 앤시스의 향상된 기술력이 GE의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에 추가됐다"라며 향후 양사 모두 혁신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E 항공 사업부의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 게리 머서(Gary Mercer)는 “앤시스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으로 GE는 핵심 역량을 통한 혁신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앤시스의 혁신적 설계 솔루션을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탐색하고 적용해 앞으로도 글로벌 항공 산업의 기술 발전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