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스마트바 및 3D 뷰어 기능 등 서비스 기능 대폭 강화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6.2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가 최근 자사 홈페이지 검색 기능과 서비스 기능을 대폭 강화해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약 32,000여개 모델 DB 구축 및 통합 검색 엔진으로 검색 기능 대폭 강화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오토닉스가 이번에 리뉴얼 한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기존에 시리즈별로 제공되던 제품 정보를 약 3만 2천여개의 모델로 세분화해 DB를 구축했다는 점이다. 이로써 모델별 상세 검색은 물론, 사용자가 원하는 스펙만으로도 제품 검색이 가능해져 원하는 제품의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취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통합 검색 엔진을 도입해 단순한 키워드 만으로도 제품 및 모든 정보 검색이 가능하며 카테고리, 네비게이터, TAG 등 다양한 검색 방식을 제공해 어떤 페이지에서도 정보 접근이 용이할 수 있도록 설계돼 대폭 강화된 검색 기능으로 사용의 정확성을 제공한다.

[사진=오토닉스]
오토닉스가 이번에 리뉴얼 한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기존에 시리즈별로 제공되던 제품 정보를 약 3만 2천여개의 모델로 세분화해 DB를 구축했다는 점이다. [사진=오토닉스]

새로운 오토닉스의 홈페이지는 서비스 기능을 대폭 강화해 사용의 편의성을 향상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특히 스마트바를 통해 제품의 스펙을 최대 4개까지 비교하는 기능을 제공함은 물론 별도의 설치 없이도 확인 가능한 3D 뷰어 및 독자적인 모션 디바이스 선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 기능으로 사용의 편의성을 향상했다.

더욱이 이용 기기에 따라 화면의 크기 및 모든 자료가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을 제공해 그간 현장 근무로 PC 사용이 어려웠던 환경의 고객들에게 큰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오토닉스 관계자는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오토닉스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는 한편 고객이 오토닉스라는 브랜드와 제품 및 서비스를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리뉴얼 된 오토닉스의 홈페이지는 하나의 도메인에서 총 11개 언어, 22개의 사이트가 지원되는 만큼 전 세계에 오토닉스의 제품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별 맞춤형 정보 제공 강화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