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알려줄게, 태양광 투자운영 전략
  • 최홍식 기자
  • 승인 2018.10.1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양광 ESS 설비에 대한 지원정책의 변화를 확인하고 태양광발전과 연계된 ESS를 통한 고수익 태양광발전소 투자운영 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태양광 세미나가 10월 25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개최된다.

[인더스트리뉴스 최홍식 기자] 태양광 전문가 10명의 맞춤형 강연을 통해 고수익 태양광발전소 투자운영 전략이 공유되는 '태양광-ESS 지원정책 변화와 고수익 태양광발전소 투자운영 전략 세미나’가 오는 10월 25일 목요일 코엑스 4층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변화하고 있는 태양광-ESS 지원 정책을 살펴보고, 성공적인 투자와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태양광 관련 현업 종사자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태양광발전의 안정적 수익창출 방안에 운영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보급 활성화 및 RPS 추진실적 정책방향 소개, 계통 연계 용량의 지역별 보급 상황과 대응 전략 소개, ESS 렌탈을 통한 태양광발전 사업의 수익 극대화 전략과 방안, 고수익 태양광발전소의 ESS 가중치 활용법과 투자 가이드를 참석자에게 알려줄 전망이다. 

이번 세미나는 재테크 및 노후대책으로 태양광발전소를 건설하고자 준비 중인 예비발전사업자, 중소규모 태양광발전소 운영사업자, 태양광컨설턴트 담당자 등이 참석해 다양한 정보 및 성공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세계적인 통신설비회사이자 태양광 인버터 기업인 중국의 한국화웨이기술과 국내 태양광발전소 토털 솔루션 기업인 태웅에너지가 특별 후원한다. 세미나 사전 등록은 인터넷과 전화로 가능하고, 참가비용은 사전등록 할인시 27만5,000원이다.

강연 신청자들에게는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미니스피커, 빔프로젝터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며, 강연자료집 및 강연교재 PDF 파일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