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디지털 변환 위한 OEM 프로그램 출시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9.01.2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 지향적인 OEM들은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 프로그램으로 각 업계의 기술 발전 단계보다 앞서 나갈 수 있게 됐다.

스키드 모듈형 공정 시스템의 신뢰성과 성능 향상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에머슨은 OEM의 자동화 및 계측화를 최적화해 스키드(Skid) 모듈형 공정 시스템의 신뢰성과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 프로그램을 새롭게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OEM은 기술 채택을 단순화하고 에머슨과의 상호작용을 간소화해 필요한 정보와 지원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는 단기 효과 및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지식, 신뢰성 및 전략적 이점을 제공한다.

에머슨이 디지털 변환을 위한 OEM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에머슨]
에머슨이 디지털 변환을 위한 OEM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에머슨]

사용자를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구하는 최종 사용자의 요구가 점점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는 발전된 기술의 IIoT 기반 솔루션의 구축을 모색하고 있다. 

급변하는 시장에서 경쟁사와의 차별화가 어렵고 예산 감축으로 생산에 부담을 주며 사이버 보안에 대한 위협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OEM들은 가동 시간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를 만족시키며 신속하고 효율적인 장비 공급력도 위협받고 있다.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의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 프로그램 담당 멜리사 홀러(Melissa Holler) 부사장은 “협업을 통한 사업 문제 해결을 모색하는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는 자동화, 계측화 및 원격 모니터링 기능을 최적화하는 데 유용하다”며, “이러한 이점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해 궁극적으로 더 많은 비즈니스 유치를 위한 입지를 강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는 에머슨의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의 여러 솔루션을 함께 활용해 경쟁사와 차별화를 기할 수 있다. 이는 강력한 소프트웨어, 데이터 분석 및 제품 기술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포트폴리오로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통합 및 최적화되어 엔지니어드 솔루션의 신뢰성과 성능을 향상시킨다.

예를 들어 기존 스키드에 쉽게 설치 가능한 에머슨 무선 트랜스미터를 프로바이더를 이용해 적절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플랜트웹 인사이트 애플리케이션과 결합해 스키드의 중요 장치를 원격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는 자사 고객이 전통 방식의 사후적 장비 보수 방식에서 센서 및 원격 모니터링이 완비된 예측 유지보수 전략으로의 전환을 지원한다.

에머슨의 신규 프로그램에는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의 기술의 평가를 단순화해 적용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돕는 일련의 맞춤형 워크샵이 포함돼 있다. 워크샵에서 제공되는 심층 회의를 통해 에머슨 전문가들과 협력할 수 있다. 회의 주제에는 기술 플랫폼 자동화, 퍼베이시브 센싱 및 원격 모니터링으로 차별화를 만드는 모범 사례와 애플리케이션의 고유 기술 옵션 및 파일럿 적용 등이 포함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