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먹고 다이어리 받자’ bhc, ‘2020 다이어리’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1.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올리브’ 치킨 및 ‘윙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bhc치킨이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오는 11월 24일부터 모던함을 강조한 ‘2020 다이어리’ 무료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bhc치킨이 2020 다이어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hc]
bhc치킨이 2020 다이어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hc]

bhc치킨이 올해 선보인 ‘2020 다이어리’는 화이트와 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제작했다. 미니멀리즘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단순하고 간결하면서도 모던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드커버로 내구성도 추구했고,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월별 일정 메모, 넉넉한 프리 페이지 등으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여 실속형 다이어리로서 소장 가치가 높다는 평가다.

bhc 관계자는 “지난 2013년 첫선을 보인 bhc치킨 다이어리는 책상 달력이 대부분이었던 치킨업계에 모던한 디자인과 편리성으로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었다”며, “소장하고 싶은 다이어리로 꾸준히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고 했다.

‘2020 다이어리’는 이벤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국내 최초로 올리브를 넣어 지중해의 맛을 담은 ‘블랙올리브’ 치킨과 날개 부위로 특화된 세트메뉴 ‘윙시리즈’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을 포함한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bhc치킨 측은 “디지털 시대지만, 여전히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제품에 열광하는 트렌드가 존재한다. 2020년에도 bhc 다이어리와 함께 알차고 행복한 일로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