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상품권‧아메리카노 쿠폰 등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신한은행이 겨울 여행 성수기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12월 2일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White Winter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이 환전 및 해외 송금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news/photo/201912/35652_30496_1150.jpg)
이번 행사는 ‘신한은행이 들려주는 동화(冬話, 겨울이야기)’라는 부제로 시행된다.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 글로벌멀티카드에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외화 결제계좌에 미화 100불 이상 입금 중 한 가지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든 응모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추첨을 통해 100만원권 여행상품권, 50만원권 여행상품권, 30만원권 여행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하며, 추첨 결과는 내년 3월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겨울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이나 해외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실속 있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환전·송금 거래를 한 모든 고객에게 공항철도와 포켓와이파이, 인천공항 푸드코트, 롯데면세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