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롯데백화점, 대학생 대상 ‘샤롯데 드리머즈’ 모집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1.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우울증 인식 개선 캠페인 참여… 해외 문화 탐방 기회도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1월 26일까지 ‘샤롯데 드리머즈’ 활동에 참가할 대학생들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샤롯데 드리머즈’는 롯데백화점의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가한 대학생들은 이색 마케팅 활동과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대외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2011년부터 ‘샤롯데 드리머즈’는 올해로 7기다. 이들은 그동안 매년 다른 주제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의 활동 테마는 ‘리조이스(Rejoice)’다. 이는 롯데백화점이 2017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으로 여성 우울증 인식 개선 캠페인이다.

롯데백화점이 대학생 홍보대사 '샤롯데 드리머즈'를 모집한다. [사진=룟데쇼핑]
롯데백화점이 대학생 홍보대사 '샤롯데 드리머즈'를 모집한다. [사진=룟데쇼핑]

‘샤롯데 드리머즈’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리조이스 캠페인’과 관련된 활동을 기획하고 홍보에 참여하게 된다.

롯데백화점 측은 ‘샤롯데 드리머즈’를 위한 특전도 마련했다. 월 1회 임직원 멘토링 및 실무 특강을 진행하며, 오는 7월에는 활동 우수자를 선정해 해외 문화 탐방 기회를 제공한다.

‘샤롯데 드리머즈 7기’는 일반 분야와 영상 분야로 나눠 선발한다. 총 3단계(서류 심사, 특별 과제 심사, 면접)의 심사를 통해 총 2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은 샤롯데 드리머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김성경 CSR팀장은 “올해 7기째를 맞이하는 샤롯데 드리머즈에 CSR 및 유통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많이 지원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추후에도 지속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더욱더 많은 대학생들이 롯데백화점을 통해 의미 있는 대외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