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유’와 함께한 봄 여행 브이로그 공개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2.1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편의 시리즈로 구성… “봄날의 즐거움을 발견한다”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디스커버리와 배우 공유가 따뜻한 봄바람을 타고 돌아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2월 13일 다가오는 봄을 맞아 공유와 함께한 ‘봄날의 여행 브이로그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디스커버리와 함께 봄날의 즐거움을 발견한다’가 주제다. 총 4편의 시리즈로 제작했으며, 봄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공유의 일상을 밀착 취재하는 방식으로 스토리를 구성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공유와 함께한 봄 여행 브이로그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사진=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공유와 함께한 봄 여행 브이로그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사진=디스커버리]

첫 번째 편에서는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아침을 맞이하는 공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화초에 물을 주며 행복에 잠기는 모습은 물론 봄옷을 꺼내며 여행 준비에 돌입하는 모습들을 차례로 선보인다.

영상 속에서 공유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스커버리의 20 S/S시즌 제품을 입었으며,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의 명성에 걸맞은 멋진 옷 태와 분위기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봄날의 여행 브이로그 시리즈’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봄날의 여행 브이로그 시리즈’는 15일과 17일, 19일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공유의 비하인드 영상도 추후 공개할 계획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서는 디스커버리와 함께 봄날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만끽하는 공유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듬뿍 담아냈다”며, “순차적으로 공개될 ‘봄날의 여행 브이로그 시리즈’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시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해부터 ‘발견의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스토리텔링 형식의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