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요 나이팅게일” 롯데백화점, 대구지역 간호사에게 ‘힘내라 키트’ 선물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4.0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간호사협회 통해 간호사 약 7,500명에게 전달 예정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롯데쇼핑이 코로나19와 싸우는 간호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롯데백화점은 4월 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대구지역 간호사를 응원하기 위해 ‘면역력 강화 키트’를 대구간호사협회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 중인 대구지역 간호사를 응원하기 위해 면역력 강화 키트를 제공한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 중인 대구지역 간호사를 응원하기 위해 면역력 강화 키트를 제공한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직접 제작한 ‘면역력 강화 키트’는 우울감 해소에 효과적인 천연성분을 함유한 초콜릿과 면역력 증진 및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홍삼 스틱, 비타민 등으로 구성했다. 이는 대구간호사협회를 통해 간호사 약 7,50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활동을 통해 환자의 건강을 위해 헌신하는 간호사에게 큰 힘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코로나19가 다소 잠잠해짐에 따라 대구지역에 대한 지원과 관심이 줄어든 상황에서 헌신 중인 간호사들과 함께 국민들에게 희망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도 있다.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황범석 대표는 “코로나 여파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소홀히 할 수는 없다”며, “올해는 코로나 사태로 힘든 대구 지역민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 아낌없이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에 재난의 최전선에서 희망을 선사하고 있는 대구지역 간호사분들을 위해 롯데백화점 임직원들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면역력 강화 키트’를 만들었다. 전국민의 귀감이 되는 대구 간호사분들에게 작은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