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4축 Servo 및 Stepper용 모션 컨트롤러 PCIe-8154 소개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4.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보호, 카드 인덱스 스위칭을 지원… 동시 선형/원형 주행도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대만 에이디링크사는 PCI Express type의 4축 모션 제어 보드로인 'PCIe-8154'가 제조업계에 소개하고 있다.

에이디링크의 4축 모션 제어 보드 PCIe-8154 [사진=다스씨스템]
에이디링크의 4축 모션 제어 보드 PCIe-8154 [사진=다스씨스템]

최대 6.55MHz의 고주파 펄스 속도와 하드웨어 제어 비상 정지,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보안 보호, 카드 인덱스 스위칭 등의 기능을 지원하고 동시 선형/원형 주행이 가능하며,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비용 절감과 성능을 모두 충족한다.

Mitsubishi, Panasonic, Yaskawa의 Servo뿐 아니라 다른 어떤 회사의 펄스 제어 Servo 및 Stepper 드라이브와도 호환되는 PCIe-8154는 연속 윤곽형성(contouring)을 사용해 선형 및 원형 보간으로 움직이는 여러 축으로 복잡한 이동 패턴이 가능하다. 아울러 다양한 선형 및 원형 궤적에 적용 가능한 이 제품은 광범위한 제조 응용 분야에 가장 부드러운 모션 제어를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은 에이디링크의 확장 보드를 같이 사용하면 분산 I/O 제어 및 고속 트리거링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보다 많은 축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8축 PCIe 타입 모션 제어 보드인 PCIe-8158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