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측정 및 자동화 모듈 ‘MAPS’ 발표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09.1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릭 한 번으로 분석 완료… 개발 시간 단축 기대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에이디링크가 차세대 올인원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MAPS(Measurement, Automation, and Platform Suite: 측정, 자동화, 플랫폼 스위트)’를 발표했다.

DAQ 및 PXI 모듈을 함께 사용하는 개발자는 ADLINK Connection Explorer(ACE), 진단 도구, 사용하기 쉬운 테스트 유틸리티와 같은 MAPS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통해 디바이스 성능을 한 번의 클릭으로 분석할 수 있다.

에이디링크가 차세대 올인원 소프트웨어 MAPS를 개발했다. [사진=에이디링크]
에이디링크가 차세대 올인원 소프트웨어 MAPS를 개발했다. [사진=에이디링크]

MAPS 소프트웨어는 프로세스 효율성을 개선하고 개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솔루션을 신속하게 개발해야 하는 측정 및 자동화 개발자는 종종 개발 도구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다. 새로운 시스템과 모듈을 구입한 뒤에도 엔지니어는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 드라이버, 진단, 분석 도구 및 문서를 수집하기 위해 여러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등 꽤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그러나 에이디링크는 DAQ 및 PXI 모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MAPS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어려움 해결에 도움을 준다.

에이디링크의 IoT 솔루션 및 테크놀로지 부문 팀 후안(Tim Juan) 디렉터는 “에이디링크는 약 25년의 글로벌 현장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며, “자동화 및 테스트 지원, 아날로그 입력 및 출력, 로드 셀 센서 측정, 디지털 I/O, 릴레이 출력 및 타이머/카운터 보드를 위한 PXI 플랫폼과 100개 이상의 PC기반 데이터 수집 모듈을 통해 그 전문성을 입증하고 있다”고 자신했다.

또한 에이디링크 측은 “다양한 산업의 테스트 및 자동화 환경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과정에서 고객 및 엔지니어와 지속해서 협력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더욱더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APS 소프트웨어는 C/C++ 및 LabVIEW 개발자에게 필요한 언어 기반 SDK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