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러코리아, 프로골퍼 박지영 선수 후원… 6일 스폰서쉽 체결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9.0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마케팅 일환으로 국내 첫 선수 후원 협약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자동차 및 산업기계용 정밀 부품과 시스템 공급업체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프로골퍼 박지영 선수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앞으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격려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왼쪽부터 프로골퍼 박지영 선수와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가 여의도 셰플러코리아 본사에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셰플러코리아]

후원 협약은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셰플러코리아 본사에서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 박지영 선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스폰서쉽 체결에 따라 박지영 선수는 옷깃과 무릎 등에 ‘셰플러코리아’ 브랜드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할 계획이다.

셰플러는 그룹 차원에서 자동차 레이싱 선수를 후원한 경험은 있지만 셰플러코리아에서 국내 프로 골퍼를 후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만큼 자동차 부품 및 베어링 분야의 애프터마켓 사업을 보다 대중적이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박지영 프로 골퍼를 후원하게 됐다. 올해 남은 KLPGA 투어에서도 박지영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박지영 프로는 “자동차 부품 및 베어링이라는 다소 생소한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에서 저의 가능성을 믿고 후원을 결정해준 셰플러코리아에 감사드리며, 좋은 경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지영 선수는 2015년 KLPGA에 참가한 이후 KLPGA 신인왕 수상, 2016 KLPGA S-OIL 챔피언스 인비테이셔널 우승을 비롯, 꾸준하게 TOP 10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올해 진행된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에서는 우승을 거두었으며, 현재 상금랭킹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는 “박지영 선수와 셰플러 오토모티브 애프터마켓 사업부의 지속 성장이 기대되는 이미지가 부합돼 박지영 선수를 후원하게 됐다”며, “셰플러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 뿐만 아니라 셰플러 그룹의 최고 품질과 혁신적인 이미지를 널리 알려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