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슨의 Keynote 2022, 드론‧로봇용 최신 드라이브 시스템 소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9.2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바이크 시스템 ‘BIKEDRIVE Air’도 선보여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스위스의 고정밀 드라이브 시스템 전문업체인 맥슨(maxon)이 ‘Keynote 2022’로 최근 산업용으로 적용이 늘고 있는 드론과 로봇에 적용되는 드라이브 시스템을 소개했다.

스위스의 맥슨이 ‘Keynote 2022’로 최근 산업용으로 적용이 늘고 있는 드론과 로봇에 적용되는 드라이브 시스템을 소개했다. [사진=맥슨]

맥슨은 매년 Keynote를 통해 각 산업 분야의 새로운 트렌드와 드라이브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다. 올해 Keynote에서는 드론과 로봇에 적용되는 드라이브 시스템과 함께, 하이 테크놀로지 드라이브 시스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맥슨 E-바이크 시스템 BIKEDRIVE Air도 선보였다.

한편, 맥슨은 지난 2001년 한국지사를 설립한 후 고품질 모터와 관련 솔루션으로 시장에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다. 2012년에는 직접 생산 법인을 설립해 스위스의 생산 설비라인을 그대로 한국에도 구축하며, 맥슨이 갖춘 기술력과 노하우를 한국에서도 그대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산업용 협동로봇, 물류로봇, 셔틀, AGV 등 산업 성장에 발맞춰 통합 메카트로닉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시장의 다양한 요구와 빠르게 변하는 사업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