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신속한 제품 공급으로 Harwin 선정 ‘2022 글로벌 퍼포먼스상’ 수상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3.05.2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rwin 영업 성과 및 고객 기반 지속 확장에 기여한 공로 인정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인터커넥트 부품 제조 분야 글로벌 리더인 Harwin으로부터 글로벌퍼포먼스상(Global Performance of the Year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 배경에는 마우저가 Harwin의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영업 성과를 끌어올리는데 크게 기여한 것이 주요했다. 또 광범위한 프로모션과 실용성 높은 기술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 Harwin에 대한 마케팅 참여 활동 관련 공로도 인정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마우저가 신속한 제품 공급으로 Harwin 선정 ‘2022 글로벌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사진=마우저]

마우저는 Harwin이 제공하는 최신 제품 라인을 신속하게 확보한 이후 고객들이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기에 빠른 속도로 신제품을 소개하면서도 재고 확보에 대한 신뢰까지 확보한 것이 수상에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Harwin 앤서니 브루그만(Anthony Bruggeman) 미주지역유통담당책임자는 “마우저는 Harwin의 귀중한 파트너사이며, 당사가 장기적인 성장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며, “마우저는 더 많은 엔지니어가 당사 제품을 접하며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일류 마케팅 캠페인과 NPI 활동을 지속해왔다”고 설명했다.

마우저일렉트로닉스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부문수석부사장은 “Harwin에서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을 받게 돼 영광이며, 마우저의 노력을 인정해준 Harwin에 감사를 표한다”며, “당사는 Harwin과의 파트너십을 매우 귀중하게 생각하며, 동급 최고의 서비스와 함께 혁신 및 협업을 통해 고객 요구를 지속 충족시킬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프 뉴웰 수석부사장은 “앞으로도 양사의 성공이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우저는 지난 2020년에도 Harwin으로부터 글로벌세일즈공로상(Global Sales Achievement Award)을 수여 받았으며, 마우저 제리 헐(Jeri Hull) 공급사매니저는 최신 Harwin 제품에 대한 소개에 있어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5스타상(5 Star Award)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