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디바이스 통합 관리 프로그램 DAQMaster 모바일용 선보여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8.2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가 디바이스 통합 관리 프로그램인 DAQMaster가 PC용에 이어 모바일용을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신기능 추가 통해 유저 편의성 확장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오토닉스의 디바이스 통합 관리 프로그램 DAQMaster 모바일용의 경우 PC 버전에서 지원하는 기능 중에서 그리드, 판넬, 라인그래프 등의 런타임 화면과 파라미터의 읽기/쓰기 기능을 지원해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파라미터 관리가 가능하다. 현재 모바일용은 안드로이드 버전을 지원하며 추후 iOS까지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사진=오토닉스]
DAQMaster 모바일용의 경우 PC 버전에서 지원하는 기능 중에서 그리드, 판넬, 라인그래프 등의 런타임 화면과 파라미터의 읽기/쓰기 기능을 지원한다. [사진=오토닉스]

기존 PC용의 경우 상기 특징 외에도 데이터 모니터링, 데이터 로그, 데이터 분석 기능 등이 있다. 그 중에서도 유료 Pro 버전의 경우 정보를 실시간으로 데이터베이스 할 수 있는 기능(Datebase) 및 실시간으로 로그 파일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아울러 리스트에 없는 디바이스 추가 및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능, 통신과 데이터의 변환을 위한 산업 표준 매커니즘 제공 기능,  응용 프로그램 사이 정보 공유 및 교환 등의 고급 기능이 포함돼 있어 유저의 편의성과 사용의 확장성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