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온, 2018 대한민국기술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12.1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신비전 전문기업 뷰온은 윤영욱 대표가 산업기술진흥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윤영욱 대표, 산업기술진흥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받아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뷰온 윤영욱 대표는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기술대상’ 시상식에서 산업기술 유공자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뷰온]
산업기술진흥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뷰온 윤영욱 대표가 수상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뷰온]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열린 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며 신산업및 4차산업혁명 관련기술 전시회, 산업기술발전을 위한 컨퍼런스 포럼, 아이디어 발굴 및 지원을 위한 경진대회, 대한민국 기술대상 수상식 등 부대행사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표창은 산업기술의 중요성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우리 기술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우수 신기술·신제품 개발기업(기관) 및 국내 산업기술 진흥, 신기술실용화에 공이 큰 기술인을 대상으로 포상을 실시하는 것이다.

표창을 수상한 윤영욱 대표는 “고객 가치 혁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독보적인 기술 차별성으로 글로벌 기술 경쟁력 우위를 차지하고 신산업을 주도하는데 기여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