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프엠, 안전을 극대화시키는 ifm 자기센서 선보여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12.1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이 극대화된 안전과 신뢰성 있는 설치를 위한 보호캡이 제공되는 안전을 극대화시키는 자기센서를 공개했다.

극대화된 안전과 신뢰성 있는 설치를 위한 보호캡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독일 산업자동화 센서 및 솔루션 전문업체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에서 도어와 같이 움직이는 물체에 대해 비접촉식으로 모니터링하는 자기센서를 선보였다.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이 극대화된 안전과 신뢰성 있는 설치를 위한 보호캡이 제공되는 안전을 극대화시키는 자기센서를 공개했다. [사진=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이 극대화된 안전과 신뢰성 있는 설치를 위한 보호캡이 제공되는 안전을 극대화시키는 자기센서를 공개했다. [사진=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

아이에프엠의 MN2, MN5 시리즈는 다양한 방향으로부터 활성화될 수 있는 설치상의 편리성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스텐레스 스틸이나 알루미늄 후면에 은폐설치가 가능해 변조방지 기능을 제공하며 Safe Electronic 24 V Interface ZVEI CB241에 준하여 디자인했다.

MN20xS/MN50xS 시리즈 자기센서와 G1501S 또는 SmartPLC AC4x2S인 아이에프엠 평가유닛으로 구성된 서브시스템(Sub-System) 조합은 ISO 13849-1의 PLe, IEC 62061의 SILCL 3, IEC 61508의 SIL 3를 준수한다. 링크된 서브시스템은 TÜV NORD를 통해 인증받았으며 설비 가이드라인에 따라 안전기능의 수행을 간편하게 하며 해당 인증서는 손쉽게 다운로드 가능하다. 

아울러 MN2 제품군에 제공되는 보호캡은 마운팅 스크루를 보호하기 위한 것으로 1회 사용을 통해 모든 실패한 시도를 발견할 수 있다. 특히 M8 커넥터(4핀), M12 커넥터(4핀) 케이블의 다양한 종류의 연결이 범용적으로 가능하며 이는 신호 접점의 시리즈연결과 편리한 인증을 가능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