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서발전, 울산중기청과 울산지역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 협약 체결
  • 정형우 기자
  • 승인 2019.08.0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진출 패키지 지원 사업을 통해 세계시장 문 연다

[인더스트리뉴스 정형우 기자] 한국동서발전(사장 박일준)은 본사(울산 중구 소재)에서 울산광역시,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울산지역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월 7일 밝혔다.

권오철 한국동서발전 기술본부장(가운데), 김노경 울산광역시 일자리경제국장(오른쪽), 하인성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동서발전]
사진 왼쪽부터 하인성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권오철 한국동서발전 기술본부장, 김노경 울산광역시 일자리경제국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동서발전]

이날 협약으로 울산광역시와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한국동서발전이 2016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동서발전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사업’에 함께 참여하게 된다.

울산지역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지원 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을 수출 200억원 포함 매출 500억원 이상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최대 2년간 기술개발, 상생금융 및 국내외 판로 개척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울산광역시,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협력하여 울산지역 중소기업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육성하는 것은 물론, 대상 기업들과 함께 발전기자재의 소재와 부품을 국산화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