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서발전, ‘에너지 행동’으로 ‘태양광 설비’ 기부한다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08.0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 에너지 절약 인증 사진 통해 소외 계층에 태양광 기부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한국동서발전(사장 박일준)이 ‘EWP 에너지 1004’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EWP 에너지 1004’는 에너지 절약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효과적인 행동 기부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한국동서발전이 '에너지 행동'으로 '에너지 기부'를 진행한다. [사진=한국동서발전]
한국동서발전이 '에너지 행동'으로 '에너지 기부'를 진행한다. [사진=한국동서발전]

이 캠페인은 누구나 생활 속 에너지 절약 활동을 담은 사진을 한국동서발전 공식 네이버블로그에 게시하거나 인스타그램 내 해시태그(#ewp에너지1004)를 걸어 참여할 수 있다.

한국동서발전은 캠페인 참여 게시물 수가 1,004건이 되면, 에너지 소외 계층에 미니 태양광 발전설비를 기부할 예정이다.

첫 지원 대상도 결정됐다. 한국동서발전 사내위원 5인으로 구성된 위원회를 통해 공동생활가정 시설이 선발되었으며, 향후 1,004건이 달성될 때마다 지원 대상을 선발해 총 5곳에 태양광 설비를 기부할 방침이다.

한국동서발전은 “박일준 사장도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이 추진하는 ‘에너지로 바꾸는 세상’ SNS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는 등 일상 속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는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며 에너지 가치에 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