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추억을’ 롯데마트, ‘댕냥연회 영상 공모전’ 실시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1.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반려동물을 자랑하세요”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롯데마트가 오는 1월 22일까지 ‘댕냥연회 영상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마트의 애플리케이션 ‘M쿠폰’을 활용해 선보이고 있는 비디오 커머스 서비스 ‘마튜브’에서 열린다.

롯데마트가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롯데쇼핑]
롯데마트가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롯데쇼핑]

‘전국댕냥연회 영상 공모전’은 강아지와 고양이를 귀엽게 표현하는 ‘댕댕이/냥냥이’를 위한 이벤트다. 해당 기간 롯데마트에서 판매한 반려동물 상품을 자신의 ‘강아지’나 ‘고양이’와 함께 소개한 뒤 ‘#전국댕냥연회’라는 해시태그를 작성해 마튜브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업로드한 영상을 캡쳐해 SNS나 유튜브에 ‘#전국댕냥연회’, ‘#마튜브’ , ’#마튜브닉네임’ 등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가 가산점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 31일 M쿠폰 이벤트/마튜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영상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상위 3명에게 엘포인트(L.POINT) 4만9105원을 지급하는 ‘사구싶오’상을, 조회수 상위 80명에게 엘포인트 5959원을 지급하는 ‘오구오구’상을 수여한다.

롯데마트 마튜브 이서아 담당은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고객을 위해 신명나는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자신의 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마튜브의 특성을 살려 향후에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