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멀티테넌시 구축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2.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et Performance Monitor에서 새로운 OEM 비즈니스 모델 공개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B&R이 자사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는 멀티테넌시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OEM 업체들은 기계설비에서 데이터를 처리하고 그 결과를 고객에게 다시 판매하는 기능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

OEM 업체들은 이제 기계설비에서 데이터를 처리하고 그 결과를 고객에게 다시 판매하는 기능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사진=B&R]
OEM 업체들은 이제 기계설비에서 데이터를 처리하고 그 결과를 고객에게 다시 판매하는 기능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사진=B&R]

OEM 제조업체들은 이제 Asset Performance Monitor의 데이터와 결과를 고객에게 제공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또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은 연결된 기계설비의 유형과 수에 관계없이 자체 구성 기능을 가진다.

Asset Performance Monitor는 이제 할당된 엣지(Edge) 디바이스와 해당 시스템을 자동으로 인식한다. 애플리케이션은 OPC UA를 통해 가용한 데이터를 수집한다. OPC UA 시맨틱 기술과 PackML 및 EUROMAP 77과 같은 산업 특화 표준으로 Asset Performance Monitor는 데이터를 준비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별도의 구성없이 사용자는 대시보드, 보고서 및 경보를 개괄적으로 살펴볼 수 있다. 이제 중소 OEM 업체들도 종합적인 IoT 솔루션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B&R은 Asset Performance Monitor를 멀티테넌트로 만들었다. OEM 업체들은 이제 기계설비에서 데이터를 처리하고 그 결과를 고객에게 다시 판매하는 기능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기계 제작자는 Asset Performance Monitor에서 해당 설정만 하면 되며, 추가적인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는 필요 없다.

전 세계 어느 때라도 Asset Performance Monitor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은 성능 메트릭스, 에너지 소비, 생산율과 같은 데이터를 수집하여 명확하게 구성된 보고서와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예기치 않은 다운타임을 줄이고 생산 병목 현상을 감지하고 예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