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와 상관없이 기본료 무료… 코로나19 극복 앞장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KB국민은행(허인 은행장)이 3월 17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3월부터 5월까지 Liiv M(이하 리브엠) 통신비 기본료를 면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통신비 지원은 요금제와 상관없이 기본료를 모두 면제하는 것이 골자다. 지원대상은 USIM 배송지 주소지가 대구·경북인 고객이며, 기존 리브엠 가입자는 물론 4월 30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내용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 기존 대구·경북 고객에게 안내된다. 리브엠 모바일 웹페이지 메인 팝업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통신비 지원은 코로나19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고객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현장 지원방안들을 지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 리브엠은 지난 2월 중국 우한에서 입국 후 격리 수용된 교민에게 총 800개의 유심을 제공해 무료 통신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코로나19로 발생한 어려움 나누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