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KB국민은행이 영업점 대기 시간 줄이기에 나선다.
![KB국민은행이 ‘대기시간 제로 프로젝트’를 시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https://cdn.industrynews.co.kr/news/photo/202003/37535_33004_298.jpg)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오는 6월 30일까지 ‘대기시간 제로(0) 프로젝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디지털서비스 체험 대상은 기초연금 및 4대 연금을 국민은행 계좌로 수령하는 고객이 자동화기기로 바이오인증 출금 거래를 하는 경우다. 또한 입출금 통장 신규 시 통장을 미발행하는 고객, ‘KB스타샷’을 통해 최초로 공과금을 납부한 고객도 포함된다.
KB국민은행은 추첨을 통해 총 1,051명에게 여행, 쇼핑, 문화생활 관련 지원금을 지급한다. 더불어 505명에게는 애플워치 5세대 GPS, 모바일신세계상품권 등의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 동참과 함께 디지털 서비스 이용으로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빅데이터’ 활용한 디지털 심사 플랫폼 구축
- KB국민은행 여자프로농구단, ‘코로나19’ 극복 위해 연고지에 성금 기부
- KB국민은행, ‘대한이 살았다’ 올해의 광고상 수상
- KB국민은행 Liiv M, 대구·경북지역 통신비 기본료 면제
- KB국민은행, 소사지점‧대구용산지점 임시 폐쇄… 이달 30일 업무 재개
- KB국민은행, ‘KB 4대연금 신용대출’ 선보여
- KB국민은행, ‘코로나19’ 금융지원 위해 4천억원 규모 ESG채권 발행
- KB국민은행-하림그룹, 혁신적 디지털 비즈니스 업무 협약 체결
- ‘꽃으로 희망을’ KB국민은행 허인 은행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