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iiv M, ‘iPhone SE’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통신비 절감 나선다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4.2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SE 출시 기념 통신비 절감 프로젝트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이 쿠팡과 제휴해 ‘iPhone SE 출시기념Liiv M LTE 무제한 최대 3개월 무료!’ 이벤트를 다음 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쿠팡 로켓 아이폰 SE 모델을 구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리브엠 11GB+ 요금제에 가입과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 6월과 9월, 12월 총 3회에 걸쳐 각 22,000포인트씩 총 66,000포인트를 Liiv Mate를 통해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이 통신비 절감을 위해 팔을 걷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통신비 절감을 위해 팔을 걷었다. [사진=KB국민은행]

포인트를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중 리브엠 모바일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팡 주문번호를 입력해야 한다. 또한 각 포인트 지급기간까지 리브엠을 사용하여야 한다.

리브엠 11GB+ 요금제는 현재 반값 이벤트 중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총 66,000포인트를 받는 고객은 최대 3개월 무료 요금에 해당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쿠팡에서는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다음 달 5일까지 iPhone SE 사전예약 기간 중 구매 고객에 한해 다양한 카드사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쿠팡 로켓와우회원은 새벽배송으로 5월 6일 오전 7시 전에 iPhone SE를 받아볼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기기 값을 할인받고 리브엠 요금제를 이용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의 통신생활을 누릴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리브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