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슬러의 SLP 기능, ‘비전 시스템 디자인 2021 혁신가 어워드’서 은메달 수상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5.2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잡성 줄이고 쉽고 빠르게 조명 통합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바슬러(Basler)가 지능형 조명 솔루션과 Basler SLP 기능으로 ‘비전 시스템 디자인 2021 혁신가 어워드’(Vision Systems Design 2021 Innovators Awards)서 은메달을 수상했다.

수상으로 성능을 인정 받은 Basler의 SLP 기능 [사진=바슬러]

Basler SLP 기능은 단일 소프트웨어인 pylon 카메라 소프트웨어 제품군으로서 카메라와 광원간 직접적인 통신을 가능하게 한다.

SLP 기능의 수상 비결

LED 산업용 조명의 선도업체인 바슬러와 CCS는 종합적인 지능형 조명 포트폴리오를 개발했다. 독보적인 이 새로운 조명 컨셉은 Basler SLP 기능이 있는 일부 Basler ace 카메라를 위해 설계됐다. 이 기능은 단일 소프트웨어인 pylon 카메라 소프트웨어 제품군으로 카메라와 광원간 직접적인 통신을 가능하게 한다. 따라서 비전 시스템의 복잡성을 줄이고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조명을 통합할 수 있으므로 설계 및 설치에 소요되는 시간이 단축된다.

바슬러의 Companion 제품 관리자인 토벤 디케(Torben Deike)는 “이러한 뛰어난 결과는 CCS와 바슬러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추가적인 고객 가치를 제공했기 때문에 실현될 수 있었다”면서, “이러한 파트너십 덕분에 세계시장의 두 선두기업이 강점을 결합하고 고객 중심의 조명 방식으로 전환하는 데 성공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토벤 디케(Torben Deike)는 이어 “Basler SLP 기능을 사용하면 스트로빙 및 오버드라이브 기능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경험이 적은 사용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Basler SLP 기능을 사용할 경우 고객은 바슬러 카메라 조명 시리즈를 사용하는 간편한 플러그앤플레이 솔루션은 물론 Basler SLP 컨트롤러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광원을 카메라 SLP 기능에 연결하는 유연한 솔루션도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