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디지, 마이크로소프트 ‘Azure Specialization’ 인증 획득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4.03.2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금융기업부터 AI·유통·데이터 등 클라우드 MSP 선도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Azure) 플랫폼에서 특정 솔루션에 대한 기술 표준에 부합하는 전문지식과 기술 경험에 대한 검증을 통과한 파트너를 대상으로 ‘애저 스페셜라이제이션(Azure Specialization, 이하 AS)’ 파트너 인증이 시행되고 있다. 검증은 MS가 진행하며 고객 사례에서 성과를 입증한 경우 공식적으로 AS 인증을 수여하고 있다.

티디지가 마이크로소프트 ‘Azure Specialization’ 인증을 획득했다. [자료=티디지]

MS 탑티어 파트너 티디지가 AS 파트너 인증을 새롭게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인증은 ‘Infra&DB Migration’ 분야에 특화된 기술로 티디지는 인프라 및 데이터베이스를 MS 애저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기술 역량뿐만 아니라 심층 지식과 함께 특정 자격을 보유하는 등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관계 구축에 효율적으로 대응하면서 성공사례를 통해 AS 인증을 획득했다고 분석된다.

티디지는 글로벌 금융기업을 비롯한 물류·제조·유통 고객사들과 AI 및 머신러닝, 데이터 분석과 함께 애플리케이션 개발부터 보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최적의 협업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티디지는 △클라우드 도입 및 전환 컨설팅 △클라우드 환경 설계·개발·구축 등 기술지원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운영·사후관리까지 MS 체계적인 클라우드 엔드투엔드(end to end)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업계 내에서 탑티어로서 갖는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티디지 김주영 총괄사장은 “데이터 관리와 보안이 생명인 금융기업과 글로벌 IT 및 제조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 고객사들이 안전하게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전할 수 있는 최적의 경로를 제공하면서도 효율적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비용과 운영 측면에서 최적화된 애저 네트워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간 성공 사례들이 MS 스페셜 파트너 인증으로 이어지면서 토털 클라우드 MSP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AI 전문기업 라온피플 자회사인 티디지는 25년 업력을 보유한 한국MS 공식 파트너사로 최근 열린 2024코리아솔루션파트너어워드 보안 부문서도 ‘탑 파트너 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레퍼런스와 포트폴리오를 통해 클라우드 MSP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