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팩토리 프리뷰] 힐셔코리아, 엣지 클라우드 및 netIC IoT 지원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5.1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셔코리아(지사장 원일민)는 독일의 힐셔 Gmbh의 한국지사로 올해 설립 9년째를 맞았다. 산업용 통신 전문가로써 산업현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필드버스와 리얼타임 이더넷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힐셔코리아(지사장 원일민)는 산업용 IoT 제품으로 필드레벨과 클라우드레벨을 연결해주는 엣지 게이트웨이, 현장의 서보 드라이버, 로봇, PLC, IO 디바이스 등 기존 리얼타임 이더넷 통신 기능과 더불어 IoT 기능을 가진 netIC IoT 제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엣지 게이트웨이는 현장에서 발생되는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연결해주는 솔루션으로 기존의 PROFINET이나 이더넷에 별도의 가공이 없이 연결이 가능하며 이미 설치된 통신 라인을 사용해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통신 솔루션 공급자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는 힐셔코리아는 스마트팩토리 최대 이벤트인 2018 서울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 엑스포 참가해 힐셔의 솔루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18 서울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 엑스포(SMART FACTORY KOREA 2018)는 6월 15일(금)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