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팩토리 프리뷰] 에이디링크, IoT 구현 위한 산업용 디바이스 제공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5.1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위한 첨단 컴퓨팅 분야의 선두 기업인 에이디링크(대표 짐 리우)는 자동화, 통신, 의료, 물류 및 군사/정부 분야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빌딩 블록과 일반 등급 및 산업용 등급의 IIoT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에이디링크(대표 짐 리우)는 업계 표준 폼팩터를 기반으로 하는 마더 보드, 블레이드, 섀시, 모듈, 게이트웨이, 시스템 및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은 물론 다양한 테스트 및 측정 장비와 스마트 터치 컴퓨터, 디스플레이 및 타블렛 제품으로 인터넷 기반의 항상 연결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대부분의 제품은 Extreme Rugged로 산업용 등급의 온도 범위, 충격 및 진동을 지원하며 IoT를 구현하기 위한 디바이스, 게이트웨이, 네트워크 인프라 서비스를 포함한 최신 IoT 기술을 제공한다.

에이디링크의 최신 디바이스부터 산업 표준의 폼팩터, 네트워크 인프라에 기반한 I/O 모듈, 임베디드 모듈과 시스템, 비전 및 모션 시스템 등은 2018 서울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 엑스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2018 서울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 엑스포(SMART FACTORY KOREA 2018)는 6월 15일(금)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