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GTR대리점 연계해 영·호남 자동화산업 선도
  • 이건오 기자
  • 승인 2020.02.0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산업현장에 고품질 동력 전도 기기를 공급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111년의 역사를 지닌 브라더공업의 한국 거점인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의 머시너리사업부서인 GTR기어모터사업부는 산업용 인덕션기어모터를 비롯해 BLDC모터, 정밀제어감속기, 정밀기어 등 국내 산업현장에 고품질의 동력 전도 기기를 공급해 오고 있다.

GTR기어모터사업부는 브라더코리아 서울본사를 중심으로 수도권, 경기지방의 산업단지에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호남지방에 원활한 제품 상담과 정확한 대응 및 신속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2017년 1월 GTR부산사무소를 설립했다.

[]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머시너리사업부서인 GTR기어모터사업부는 영·호남지방에 원활한 제품 상담과 정확한 대응 및 신속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2017년 1월 GTR부산사무소를 설립했다. [사진=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부산 강서구의 대표 산업유통단지인 T-PLEX단지 내 위치한 부산사무소는 창원, 김해, 대구, 구미에서 전라남도 광주 지역까지 GTR 제품의 토털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GTR기어모터사업부의 부산사무소는 제품 샘플과 구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쇼룸을 비롯해 품질의 정확도와 빠른 대응을 위한 제품검수실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이 내방할 경우 제품실물과 함께 고객현장에 맞춘 심도 있는 상담이 가능하며, 사무소 2층에 위치한 제품검수실에서 간단한 제품의 성능 TEST 및 부품 수리 등을 현장에서 즉시 대응하고 있다.

또한, 영남지방에 위치한 판매거점인 GTR대리점들과 연계해 영·호남지방 자동화산업의 중심점으로써 영업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이에 부산사무소소개와 더불어 GTR제품을 주력해 활발히 영업을 진행 중인 GTR대리점들을 만나봤다.

주영산업, 어떠한 상황에서도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주영산업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 수많은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GTR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영산업 관계자는 “고객과의 약속이 최우선이라는 기업의 가치관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가 있다”며, “고객의 방문요청이 있어 부산에서는 꽤 먼 지역인 천안으로 출장을 가게 됐다. 당시 예상하지 못한 폭설이 내렸지만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약 12시간에 걸쳐 천안에 도착했고 그 첫 미팅에 대한 신뢰가 최종 수주까지 이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물론 최종 수주에 있어 GTR제품의 품질이 기본 바탕이 된 부분도 간과할 수 없다”며, “GTR제품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장인정신’이라고 했는데 그만큼 GTR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
GTR기어모터사업부는 영남지방에 위치한 판매거점인 GTR대리점들과 연계해 영·호남지방 자동화산업의 중심점으로써 영업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사진=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K-YASUI, GTR의 BLDC 제품군과 GEAR 제품을 더 전문적으로

창원에 위치한 K-YASUI는 GTR제품군 중 BLDC 제품과 GEAR 제품에 집중해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K-YASUI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공작기계에 적용되는 ATC(Auto Tool Change)의 핵심 구동부품을 GTR BLDC 제품군 중 하나인 AEF-SERIES(위치제어 BLDC모터)로 변경 적용해 오랜 기간 다량의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했다”며, “제어환경에 대한 분석 및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GTR BLDC 제품군의 적용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고성능의 퍼포먼스를 더 저렴한 비용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체인모터,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

부산에 위치한 한국체인모터(부산지점)은 GTR기어모터사업부의 부산사무소와 함께 T-PELX 부품유통단지에 위치해있다.

한국체인모터 관계자는 “고객의 접근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내방고객에 대한 맞춤 상담을 통해 최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부분에서 GTR제품군은 고성능, 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뛰어난 도장성능(전착도장), 높은 절연등급(F종), 편의성 향상(해외인증통합, 이중전압) 등 실용성까지 겸비해 적극적인 영업과 동시에 자체적으로 GTR제품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GTR기어모터사업부의 부산사무소는 GTR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자신감, 자부심을 갖고 GTR대리점들과 함께 긴밀히 연계해 항상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인덕션기어모터, BLDC모터, 정밀제어감속기, 정밀기어 등 GTR은 75년이 넘는 시간동안 뛰어나고 안정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선정부터 최종 납품까지 신속 정확하게 제공해 고객들로 하여금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