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 판매 3만개 돌파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2.19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단한 조리로 갓 구운 빵으로 조리할 수 있어 인기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2월 19일 지난달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 만에 3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 만에 3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사진=롯데제과]

‘생생빵상회’는 별도의 조리도구 없이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빵이다. 에어프라이어용 발효냉동생지 4종과 전자레인지로도 조리할 수 있는 간식용 조리빵 3종 등이 있다. 특히 발효냉동생지 제품은 약 10분간 조리하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개그맨 홍현희가 생생빵상회 제품과 함께 출연하면서 인기가 급상승했다. 롯데제과 측은 “일명 ‘홍현희 빵’이라고 불린다”며, “온오프라인 모두 해당 제품이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G마켓을 통해 ‘생생빵상회’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선착순 추가 증정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 ‘생생빵상회’의 라인업을 추가 확대할 예정이다.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바탕으로 ‘생생빵상회’를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