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미래를 위해’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이벤트’ 실시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2.03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수당 적금 신규 고객 대상 경품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아동수당 적금 신규 고객 대상으로 ‘아동수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3일 밝혔다.

지난 2일부터 시작한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말까지 진행한다. KEB하나은행은 ‘아동수당 적금’ 신규 가입과 함께 당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 수령 및 아동 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ONA 스마트 무선 키 측정기, 스노우버디 휘핑 클렌져, 옥스포드 블록 욕실세트 등 총 41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이 아동수당 적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아동수당 적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은행]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적금’은 만 6세 이하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를 위한 정액적립식 적금 상품으로 최대 가입금액은 월 10만원이다. 가입기간은 최소 1년이며, 최대 3년까지 연 단위로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지난 2일 기준 1년제 연 1.5%, 2년제 연 1.6%, 3년제 연 1.8%이다. 하나은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 수령 시 연 1.0%의 추가금리도 제공한다. 더불어 자녀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후 만기까지 보유 시 연 1.5%의 우대금리가 더해진다. 최대 연 4.3%의(3년제, 세전, 2019년 12월 2일 기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아이의 행복과 미래를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께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아동수당 이벤트’와 별도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병행한다. 만 6세 이하 아동 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이나 적금 신규 고객에게 올해 연말까지 12간지에 맞춰 제작한 ‘아이 띠 도장’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 ‘하나머니’를 담은 ‘아이 바우처’를 제공한다.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 ‘하나멤버스’ 앱에서 자녀 1명당 1회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아동수당은 주민등록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복지로 웹사이트’나 ‘복지로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