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산업용 최신 터치 스크린 모니터 OM & IM 시리즈 출시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3.05.1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 등급 패널 장착해 높은 내구성 확보, 데이터 시각화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엣지 컴퓨팅 및 종합적인 스마트 패널 솔루션 글로벌리더 에이디링크테크놀로지(이하 에이디링크)가 최신 산업용 터치 스크린 모니터 OM&IM 시리즈를 제공한다.

에이디링크가 산업용 신규 터치 스크린 모니터 OM & IM 시리즈를 제공한다. [사진=에이디링크]

OM(오픈 프레임) 및 IM(트루 플랫) 모니터는 슬림한 디자인과 원활한 사용자 상호작용이 특징이며, △스마트제조 △대중교통 △의료 △소매 같은 광범위한 산업군에서 HMI(Human Machine Interface)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다.

에이디링크 산업용 터치 스크린 모니터는 옥외 또는 반야외 사용을 위한 광시야각 기능과 지문 방지 표면 처리로 햇빛 아래에서도 선명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또 PCAP(Projected Capacitive) 10포인트 멀티 터치를 지원해 부드럽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제품 시리즈에는 AUO디스플레이플러스(Display Plus)에서 직접 제공하는 산업 등급 패널을 장착했으며, 7H 경도 및 IP65 등급 전면 패널로 보호되기에 열악한 환경 속에서 장시간 작동하더라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OM 시리즈는 10.1인치부터 43인치까지 다양한 패널 크기를 제공하며, 임베디드 디스플레이 애플리케이션에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 다양한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과 쉽게 통합돼 △스마트 공장 제어 패널 △자동화된 약국 시스템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데이터 시각화를 지원한다.

아울러 IM 시리즈는 독립형 산업용 터치 모니터로 월 마운트나 VESA, 데스크탑 스탠드 등 다양한 장착 옵션을 지원한다. 이에 △소매점용 디지털 메뉴 △승객 안내 사이니지 같이 다양한 교통 및 인프라 감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에이디링크는 산업 전문 지식을 갖춘 원스톱 솔루션 서비스를 통해 부가가치 맞춤화를 갖춘 포괄적인 산업 등급 스마트 패널 및 산업용 터치스크린 모니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텔 IoT 솔루션 얼라이언스와 프리미어 멤버로 AUO디스플레이플러스와 협력해 견고한 빌드 품질을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또 고품질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을 지원하기에 빠른 출시 시간은 유지하면서 총소유비용 절감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디링크는 다양한 환경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부가 가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스케일러 및 펌웨어 △기계 설계 관련 솔루션 △광학적 향상을 위한 제품 △다양한 터치 솔루션 등을 공급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