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파워 패널 사이즈 추가로 멀티터치 지원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04.2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은 파워 패널(Power Panel) T50 시리즈에 두 가지 새로운 사이즈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파워 패널 제품군 추가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B&R산업자동화의 사이즈 추가로 이제는 대각선 길이 5에서 15.6인치에 이르기까지 다섯 종류의 크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게 됐으며 모든 T50 모델은 유리 터치스크린을 갖추고 멀티 터치 동작을 처리할 수 있다.

이들 HMI 터미널은 콤팩트하고 설정이 용이하며 프리미엄 급 기계 설계에 적합하다. 줌이나 스와이프와 같은 동작은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준다. 파워 패널 T50은 웹 기반 HMI의 수준 높은 수요를 충족시키는 강력한 하드웨어로 웹 기반이나 VNC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데 이용될 수 있다.

B&R은 파워 패널(Power Panel) T50 시리즈에 두 가지 새로운 사이즈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사진=B&R]
B&R은 파워 패널 T50 시리즈에 두 가지 새로운 사이즈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사진=B&R]

특히 T 시리즈 파워 패널은 통합된 서비스 페이지와 함께 제공된다. 이 서비스 페이지는 설치 작업 없이도 열리고 장치 상에 직접 IP 주소, DHCP 서버 또는 스크린 세이버와 같은 설정을 맞춤화할 수 있도록 한다.

파워 패널 T50은 기가비트 급 이더넷 인터페이스가 장착돼 있다. 파워 패널 T50 장치는 간단한 데이지 체인 방식의 배선을 허용하는 옵션의 통합 스위치와 함께 제공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