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대상 다우오피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박관희 기자]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2018년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중소기업에게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은 국내 중소기업의 정보화 수준 향상 및 클라우드 시장 확산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정부가 중소기업에 적합한 서비스를 선정하고 사용료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클라우드 적용 확산 사업에 선정된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사진=다우기술]](/news/photo/201807/25405_16454_108.jpg)
그룹웨어의 도입,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라면 검증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 이번 정부 지원으로 다우오피스 도입 시 60% 할인된 금액으로 최대 1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다우오피스 50인 그룹웨어형 패키지의 경우 기존 월 15만원의 가격으로 이용하던 것이 월 6만원으로 이용 가능하여, 1년 기준 총 108만원 수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기업 내 업무 편의성을 위한 필수 IT 솔루션으로 메일, 전자결재 및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필요한 솔루션을 무료로 제작할 수 있는 특허받은 ‘Works’ 기능은 그룹웨어 외의 추가적인 솔루션 도입이 부담스러운 중소기업에게 있어 매우 효율적인 기능이라 할 수 있다. 여기에 정기적인 무상 업데이트, 온‧오프라인 교육, 온라인 고객지원 포탈 등의 추가 지원을 통해 중소기업이 그룹웨어를 편리하게 운영‧관리할 수 있어 차별성을 더 한다.
다우오피스는 다우오피스 60% 할인 프로모션은 정부 예산이 소진되면 종료되는 선착순 이벤트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신청자가 몰리고 있다며 빠른 신청을 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