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CSC 보안센터 론칭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07.30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들은 CSC가 사이버 위험을 식별하기 위해 구축한 첨단 분석기법을 활용해 신속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웹사이트나 고객의 데이터, 그리고 이메일과 같은 업무기능 등을 손상시키는 현실 세계의 온라인 위협을 줄일 수 있다. 

사이버 범죄로부터 온라인 브랜드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능형 툴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SC보안센터(CSC Security Center)는 중요한 온라인 브랜드 자산이 사이버 범죄의 표적이 되게 하는 보안사각지대를 밝혀내기 위해 설계된 동종 최초의 온라인 인터페이스다. 

CSC는 기업 도메인 네임 관리, 디지털 브랜드 전략, 그리고 DNS, SSL(보안소켓계층) 인증 및 gTLD(일반 최상위 도메인) 등 도메인 관련 제품을 관리해오면서 20여 년 동안 브랜드 보유 기업들을 지원하는데 앞장서오고 있다. 

CSC가 보안센터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사진=CSC]
CSC가 보안센터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사진=CSC]

CSC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Digital Brand Services) 마크 캘란드라(Mark Calandra) 총괄 관리자는 “우리는 대내외적인 보안 위협에 맞서 고객들의 기업과 브랜드 자산을 지켜오면서 이들이 직면하고 있는 외견상 불가능한 일은 물론 고객들이 업무 수행 능력을 최우선시하고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며, “만연하고 있는 사이버 범죄에도 불구하고 기업들은 도메인 네임과 DNS 및 SSL 인증의 보안문제를 간과하는 경우가 흔하다”고 말했다. 이어 “CSC 보안센터는 이렇듯 중요한 온라인 브랜드 요소들, 그리고 이를 관리하는 것이 어렵지 않음을 고객들에게 깨우쳐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CSC 보안센터는 독점적인 첨단 알고리즘을 이용해 업무적으로 민감한 도메인을 식별하고 이 도메인들이 확실히 보호될 수 있게 하고 있다. 이런 조치의 예로는 도메인이 무단으로 바뀌지 않도록 등록기관이나 등록대행기관 차원에서 도메인을 안전하게 잠가두는 것, 정확한 허가를 위해 사용자와 접속 수준을 검토하는 것, 그리고 올바른 DNS 호스팅과 SSL 인증이 CSC 고객 포트폴리오 안에서 실행되는지 점검하는 것 등을 들 수 있다. 

캘란드라 총괄 관리자는 “도메인 네임을 통제하고 수정하거나 경로를 바꾸면서 기업의 업무나 수익과 명성을 위험에 빠뜨리게 하는 해커들과 사이버 범죄자들에게 있어서 도메인 산업은 친숙한 분야”라며, “CSC 보안센터는 고객들에게 그저 문제가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이를 바로잡기 위해서 무엇이 필요한지를 알려주기 위해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에게 모든 위험 분야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함으로써 이런 어려운 상황을 피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덧붙였다. 

CSC는 가장 복잡한 온라인 브랜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기 위해 고객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가장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게끔 해주는 솔루션 공급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어 캘란드라 총괄 관리자는 “CSC 보안센터를 시장에 내놓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기업들이 무언가를 확인하고 나서야 비로소 그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은 당연하다”고 말했다. 결국 “이런 이유로 도메인 관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새롭게 정의를 내리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